포스트
마케팅 전반
B2B
컨퍼런스
Digital Marketing Summit
Content Marketing Summit
마스터 클래스
이벤트
북 리뷰
라이브 컨퍼런스
뉴스
소개
로그인
원하는 주제를 검색하세요!
원하는 주제를
검색하세요!
쇼핑몰 전체검색
검색어
필수
검색
쿠폰 등록
쿠폰번호
쿠폰번호 16자리를 정확히 입력해주세요.
쿠폰 등록 후 기간, 혜택, 사용조건 등을 꼭 확인하세요.
쿠폰은 등록 시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쿠폰번호 등록 시, 하이픈('-')은 넣지 않으셔도 됩니다.
알파벳 O와 숫자 0
을 명확히 구분하여 입력하세요.
쿠폰번호
필수
X
마이메뉴
위시리스트
로그인
포스트
마케팅 전반
B2B
컨퍼런스
마스터 클래스
이벤트
북 리뷰
라이브 컨퍼런스
뉴스
소개
마이페이지
Books
마케터의 책상에는 무슨 책이 있어야 할 까요? 꼭 한번 읽어 보세요.
Total 6건
1 페이지
6
북 리뷰 #5 _ 될만한 놈을 찾아 만들어라 '아이디어…
영어로는 The right it : Why so many ideas fail and how to make sure your succeed로 구글 최초 엔지니어 디럭터인알베르토 사보이아의 책이다.한국어로는 '아이디어 불패의 법칙'으로 출간 되어 있다. 상품 기획자나, 새로운 상품과 솔루션으로 스타트업을..
더 알아보기
작성자
MARKETERDESK
작성일
04-23
조회
346
추천
2
+
5
북리뷰 #4_ 모두가 글을 써요 (Everybody W…
모두가 글을 쓰는 시대 사실 이것은 거짓말이다. 글을 쓰는 것은 전혀 쉽지도, 즐겁지도 않다. 많은 사람들에게그러하다. 만약 글 쓰는 것이 직업이라면, 독자들이 늘 신경 쓰인다. 만약 글 쓰는 것이 마케터로써의 일이라면, 상사의 얼굴이 떠오른다. 또 무슨 말을 할지?재미있는 것은 대부분의 상사..
더 알아보기
작성자
MARKETERDESK
작성일
04-19
조회
306
추천
1
+
4
북 리뷰 #3 _ 폭발 성장 (Explosive Gro…
온라인 비즈니스와 마케팅에 관심이 있다면, 이 책이 도움이 되겠다. 한국어로는 폭발 성장으로 번역 출간 되어 있다.이 책의 저자는 클리프 러너 (Cliff Lerner)로 단기간에 1억명 사용자를 만들어 낸, 데이팅 앱 스냅 인터랙티브의 공동 창립자이다.그는 이 앱을 통해서 엄청난 ..
더 알아보기
작성자
MARKETERDESK
작성일
04-12
조회
263
추천
1
+
3
책 리뷰 #2 _ 기획자의 습관
마케팅은 마케팅이라는 일을 하는 그 마지막 순간까지 기획에서 빠져 나오질 못한다. 계속 기획을 해야 한다. 위에서 지시를 해서도 그렇고, 스스로도 기획을 해야, 그 다음 뭔가 액션을 할 게 나온다.문제는 기획이 쉽지가 않다는 것이다.기획자의 습관이란 책은 저자가 기획자로써 개인..
더 알아보기
작성자
MARKETERDESK
작성일
04-09
조회
259
추천
0
+
2
B2B 마케팅의 5가지 원칙
여러분이 만약 B2B 마케팅에 관심이 많다면 첨부의 리포트를 한번 읽어 보세요. 링크드인의 B2B 연구소 Yann Schwarz 팀이 발간한 리포트입니다. 영문으로 되어 있고, 시간도 없을 듯 하여, 간략하게 요약 해 봤습니다. B2B 마케팅!!B2B 기업이 시장에 50%도 더 될 ..
더 알아보기
작성자
MARKETERDESK
작성일
04-08
조회
333
추천
1
+
1
북 리뷰 #1 _ 성장을 해킹하라
이 책은 원문이 Hacking Growth로 국내에는 ‘진화된 마케팅 그로스 해킹’으로 출간되어 있다. 저자는 Sean Ellis로 그로스 마케팅이란 용어를 만든 사람이고, 드랍 박스 마케팅의 신화로 소개되어 있다.해킹 그로스란 의미는 기업이 빠르게 성장을 일반적인 방법으로는 경쟁이 일반적인 상황에서 ..
더 알아보기
작성자
MARKETERDESK
작성일
04-07
조회
294
추천
0
+
게시판 검색
검색
검색대상
제목
내용
제목+내용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
닫기